5tardium is.. - 5tardium
 

5tardium is..

CONCEPTUAL MUSIC FESTIVAL, 5TARDIUM

당신을 감싸는 압도적인 펜타곤 스테이지. 온 몸을 타고 흐르는 음악과 하나 되는 기적같은 전율. 모든 환타지를 실현시키는 퍼포먼스.

당신이 들어서는 순간, 잊을 수 없는 초현실적인 세계가 펼쳐집니다.

5 STAGES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세계 최초의 오각형 무대 구성. 하나로 연결된 스테이지가 관객들을 감싸 외부와는 단절된 또 다른 세상. 마법같은 공간을 만듭니다.

2 DAYS, 10 ARTISTS

다섯 개의 각기 다른 장르의 탑 아티스트 열 명이 등장합니다. 양일 간 지루할 틈 없는 장르의 변주를 맛보고 각각의 스테이지에서 떠오르는 월드 스타의 퍼포먼스를 감상하세요.

MORE PERFORMANCES IN 5TARDIUM 2019

빛의 인형, 스카이 퍼포먼스와 함께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새로운 퍼포먼스 3팀을 기대해주세요

MEDIA

READ OUR LATEST POSTS

5TARDIUM HISTORY

5TARDIUM 2018

STAR ROAD : THE GREAT PATH ON THE UNIVERSE

컨셉 EDM 페스티벌 '5TARDIUM'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벤츠 한국 기업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타이틀 스폰서로 발표했습니다. 5주년을 맞는 '5TARDIUM 2018'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VU ENT'는 2월에 출판된 'Merrents-Benz Korea'의 타이틀 스폰서인 '5TARDIUM 2018'과 계약을 맺고 'Merendeans-BENT'와 함께 5주년을 기념하였다. 2018년 5월 1일자 VU ENT의 한익수 대표는 ``올해 5TARDIUM은 5주년을 기념하고 '한국의 미래'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개념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5tardium 2018'은 10개 장르의 예술가를 위해 이틀 만에 처음으로 준비한다. 게다가, 그것은 '5tardium'에서 뛰어난 공연과 다양한 경험들로 독특한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다. '5TARDIUM 2018'은 7월 서울 서점에서 열린다.

5TARDIUM 2017

THE GRAND VOYAGE

4주년을 맞은 2017년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티켓의 90% 이상이 라인업이 발표되기 전에 이미 판매된 상태임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라인업이 아닌, 이 개념이 축제를 성공으로 만드는데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THE GRAND VOYAGE'의 주제는 어떤 축제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요소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향상된 DJ 라인업은 하이네켄 스타디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습니다. 전 세계의 EDM 장면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든 DJ들 Nu, Nu: Tone, SPY, Alison Wonderland, 그리고 5가지 EDM 장르를 대표하는 Dannic & Arty는 관객과 평론가 모두를 만족시켰습니다. 특히 마지막 공연에서 약 10분 동안 하이네켄 모멘트는 무대 위에 거대한 녹색별을 그리는 레이저로 현장에 모인 관객들의 느낌을 극대화시켰습니다.

5TARDIUM 2016

THE MYTHOLOGY

2016년 3주년을 맞은 '하인켄 현물 5TARDIUM'은 S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했다.한국의 EDM 팬들은 ``5단계에서의 5가지 놀라운 경험``이라는 모토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 테마 'THE MYTOLOGY'는 더욱 강력하고 꿈같은 테마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완벽한 무대와 소리를 제공하였다. 지난해 2만5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시켰던 하이네켄 현재 5TARDIUM은 5각형의 거대한 형태와 관객들을 둘러싼 특별 공연으로 세계 최초 5개 무대로 평가되었습니다. 게다가, 5가지 다른 EDM 장르를 대표하는 DJ들이 선보인 고품질의 EDM 사운드는, 국내 EDM 인식을 클럽 음악에만 국한시키는 축제로 평가되었습니다.

5TARDIUM 2015

SPACE CIRCUS

2015년 하이네켄 기념품은 ``스페이스 서커스``라는 주제로 7월 4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25,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축제를 즐겼습니다. 2015년 예술가들은 펑키한 홈을 갖춘 '알렉스 미터법 & 올리버', 최고의 EDM 장르인 트랩을 갖춘 'RL 그레이미', 드럼과 베이스가 있는 '앤디 C'였다. ``MAK J``의 신나는 공연 후에, 5단계의 녹색 레이저 광선은 관객들의 머리 위로 거대한 별을 형성했고 결승선을 위한 거대한 불꽃이 그 뒤를 이었다. 관객들은 화려한 공연에 매료되었고 행사와의 단합감에 크게 만족했다.

5TARDIUM 2014

1 NIGHT, 5 STAGES with 5 DIFFERENT EXPERIENCES

하이네켄은 5tardium을 선보이며 하이네켄의 대형 맥주 브랜드 및 생산 대행사인 VU ENT가 만든 새로운 음악 이벤트 개념으로, ``전에는 사람들이 느끼지 못했던 독특한 경험과 집중적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현재 하이네켄은 2014년 9월 27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5타디엄을 개최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펜타곤 모양의 특별 5중주를 시도했다. 펜타곤의 각 무대는 5가지 다른 장르의 독특한 공연을 보여주었고, 혁신적인 기술, 최신 조명 효과, 화려한 불꽃놀이로 청중을 자극했다. 5명의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있었는데, ``알바로``는 전기 집을 포함하고 있고, ``대니 버드``는 드럼 앤 베이스가 R&B를 혼합하고, 차고, 정글 사운드, 테크노 하우스와 함께 ``마크 나이트``가 있다.